<스타트렉 더 비기닝>이 나오면서 옛 극장판 스타트렉 10편짜리 박스본이 나왔다.

 

난, 박스본만 보면 가슴이 설래인다. 보자마자 질렀다.

 

이래저래 4편 정도는 가지고 있고, 그 중에 하나는 미국에 있는 후배가 보내준 거라서, 지역코드에 걸려있는.

 

개인적으로는 7편 <Generation>편을 가장 좋아한다. 샹젤리제에 있던 고몽에서 봤나, 하여간 한참 힘들 때, 이걸 보면서 마냥 신났던 20대 때의 기억이 담겨 있다.

 

린 마굴리스 여사가, 스타트렉, 5분 봤는데, 순 개뻥이라고 말한 걸 얼마 전에 읽은 적이 있다. 저렇게 우주여행을 하려면, 이런 밀실이 아니라 지구 생태계와 비슷한 유형이 되어야 여행이 가능할 것이라는...

 

그런 점에서는 계속 쓰레기를 내다버리는 <월 E>의 우주선은 어떻게 물질 순환계를 형성했을까, 때때로 의문이 드는.

 

아, 한 때 우리 모두는 스팍의 열렬한 팬이 아니었던가?

 

심통맞은 얼굴로 나오는 <스타트렉 더 비기닝>을 보면서, 스팍이 왜 저래! 충격 받았었다.

 

스팍, 참 많이 늙었다. <스타워즈> 4, 5, 6 나온 박스본에 보면, 루크 스카이워커가 중년의 아저씨가 되어서 인터뷰하는 장면이 길게 나온다. 뭐야, 루크 스카이워커가 왜 저렇게 되었어?

 

데이타의 죽음 이후, 이제 스타트렉 시리즈는 안 나오나? 가장 매력적으로 생각한 캐릭터였는데...

 

하여간 스타트렉 박스본, 이번이 아니면 다시 한국에서 발매될 기회는 없을 것 같다. 요즘 DVD 시장이 완전히 죽어서, 뭐든 나오면 보일 때 사지 않으면, 다시 살 길이 없는.

 

박스본만 보면, 나는 가슴이 뛴다.

 

앞으로 한동안, 심심할 일은 없겠다.

 

 

'영화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안티크라이스트  (14) 2010.01.04
신년 휴가 때 본 영화들...  (29) 2010.01.04
슈퍼스타 감사용  (6) 2009.12.21
라디오 데이즈  (8) 2009.12.08
<YMCA 야구단>과 <사하라>  (3) 2009.11.28
Posted by retired
,